Viking Orion: 해양 성장으로

Viking Orion 선박이 정지

Viking Orion

수백 명의 승객이 호주 해안에서 떨어진 유람선 선체에서 잠재적으로 유해한 성장이 발견된 후 좌초되었습니다.

Viking Orion은 당국이 미생물, 식물, 조류 또는 작은 동물의 축적물인 “생물 오손”을 발견한 후 애들레이드에 정박할 수 있는 허가를 거부당했습니다.

이를 통해 침입종을 비토착 서식지로 수입할 수 있습니다.

관리들은 호주에 입항하기 전에 배의 선체를 청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수산부는 생물 오손 관리가 “도착하는 모든 국제 선박에 대한 일반적인 관행”이며 “유해한 해양 생물”을 피하기 위해 선박을 청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문 잠수부들은 호주 해역 밖에 정박해 있는 동안 선체를 청소하기 위해 선박 라인/대리인에 의해 직접 참여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Viking
먹튀검증

아레나티비 바로가기

이 배는 또한 뉴질랜드의

크라이스트처치와 더니든, 태즈매니아의 호바트에 정박할 수 있는 허가도 거부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승객인 Kenn Heydrick은 12월 26일 이후로 배를 떠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예정된 항구 정류장 4곳을 놓쳤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승객들 사이에서 좌절과 분노의 강도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승객들은 최선을 다하고 바다에서 오랜 시간을 즐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기대했던 것은 4개의 항구에서의 여행이며 지금은 크게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정은 선박이 1월 2일 멜버른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승객 매트 로버츠는 이제 그들이 이민국의 확인을 위해 잠시만 보트에서 내릴 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승객이 하선할 수 있는 다음 기회는 1월 4일 시드니입니다.

그는 혼란이 안타까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여행자에게 이것이 세계의 이 지역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승객은 트위터에서 휴가를 “지옥에서 온 여행”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2년 동안 저축한 후 큰 재정적 타격과 기억과 경험의 상실에 대해 반복해서 울었다”고 말했다.

2018년 건조된 930인승 14층 규모의 이 배는 청소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해안에서 약 27km 떨어진 곳에 닻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성명서에서 운영자 Viking은 선박의 선체에서 “표준 해양 성장의 제한된 양”이 제거되고 있음을 인정하고 이로 인해 선박이 “이 여정에서 여러 정류장을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1월 2일에 정박할 멜버른 시를 향해 항해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Viking은 항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보상을 위해 고객과 직접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선장은 금요일 편지에서 “현재 크루즈가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고 사과하고 Viking의 고객 관계 팀의 일원이 앞으로 며칠 안에 손님들에게 “조정된 보상 제안”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 주변 해역을 여행하는 또 다른 유람선은 그 지역에 서식하지 않는 달팽이의 침입을 발견한 후 비슷한 운명을 겪었습니다.

더많은 뉴스보기

솔루션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