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S에 막대한 압력을 가하는

NHS에 Covid와 독감-보건 장관

NHS에

독감과 코로나19는 NHS에 “엄청난 압력”을 가했으며 전염병으로 인한 적체를 줄이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Steve Barclay 보건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병원 지연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그는 정부가 병상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A&E와 구급차 서비스에 대한 압력을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응급실에서 진료받기 위해 25시간을 기다린 한 여성이 BBC에 “전쟁 영화 같다”고 말했다.

Mr Barclay는 심장병과 같은 질환을 가진 사람들이 대유행 기간 동안 때때로 지원을 요청하기를 꺼려했으며 이것이 현재 나타나고 있는 수요의 주요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NHS가 큰 도전에 직면해 있음을 인정했지만 정부가 도움을 주기 위해 추가 자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의학적으로 퇴원할 수 있지만 지역사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지원이 부족하여 퇴원할 수 없는 환자를 병원에서 퇴원하도록 돕기 위해 설정된 5억 파운드 겨울 기금이 포함됩니다.

NHS에
먹튀검증

솔루션 분양

그리고 그는 “우리는 병원에

있을 필요가 없는 사람들을 병원에서 퇴원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Downing Street는 정부가 NHS가 직면하게 될 압력에 대해 대중에게 “앞서” 말했다.

총리의 공식 대변인은 “이번 겨울에 NHS에 접근하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서비스가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정부는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NHS에 필요한 자금을 제공하고 있다고 확신한다”며 NHS가 이미 수용 능력을 확보하기 위해 “병상 수를 최대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에 많은 병원들이 중대 사건을 선포했는데, 이는 엄청난 압력 때문에 평소처럼 기능할 수 없음을 시사합니다.

선임 의사들은 NHS가 “완전한 위기 상태”에 있는 일부 사고 및 응급 부서와 함께 칼날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Annette Fury라는 한 환자는 세균성 뇌수막염으로 발작을 일으켜 웨스트미들랜즈에 있는 병원에 블루 라이트를 받은 후 A&E에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구급차에서 13시간을 보냈고 A&E에서 또 다른 12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그녀는 BBC 뉴스에 “전쟁 영화의 한 장면 같았다”고 말했다. “바닥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있었고 사방에 트롤리를 탄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정말 끔찍했습니다.”

그녀는 “상황이 얼마나 위험한지 정부에 강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은 정부 장관을 초대해 6시간이라도 여기에서 일어나는 일을 관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몇 주 동안 Covid와 독감으로 병원에 입원한 사람들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영국의 침대 8개 중 약 1개는 현재 이러한 감염 환자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것이 A&E와 구급차 서비스에 대한 압력을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응급실에서 진료받기 위해 25시간을 기다린 한 여성이 BBC에 “전쟁 영화 같다”고 말했다.

더 많은 뉴스보기

솔루션 분양